150만 명의 선택!
소노아임레디 스페셜라이프 가입하고
2025 최신가전
지원혜택 받기
만기 납입 후 익월 해약 또는 라이프 서비스 사용시
150만 명의 선택!
소노아임레디 스페셜라이프 가입하고
2025 최신가전
지원혜택 받기
만기 납입 후 익월 해약 또는 라이프 서비스 사용시
소노아임레디 스페셜라이프
최신 가전 인기 제품
화면 가득 86인치 TV부터
힐링 안마의자까지!
살까 말까 고민했던
최신 가전
전액 지원받고 고민 끝!
(만기 납입 후 익월 해약 또는 라이프서비스 사용시)
고인을 모시는
고품격 상조 서비스
이래서 소노아임레디가 필요합니다!
상조 서비스란?
장례 전문 인력이 장례 진행 전 과정을 집중 케어해 드립니다.
장례 절차 안내, 장례 용품, 프리미엄 장의 차량까지
3일 간 고객님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규모있는
브랜드
24시간 운영 긴급의전센터
전문 장례 지도사 보유
품질 좋은
서비스
하위 용품이 아닌
규격 준수한 용품 사용
고객 안심
시스템
접수 수 2시간 이내
현장 도착 보장
(도서 및 산간지역, 천재지변 제외)
부당행위
방지 시스템
물품 추가 강요 등
부당 요구 일절 없음
오로지 소노아임레디에서만,
멤버십 서비스
2011년 업계 최초로, 가입 즉시 이용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국내 대표 레저 기업인 ‘소노대명그룹‘의 다양한 멤버십을
서비스 혜택 가입기간 내내 사용 가능합니다.
멤버십 서비스만 이용하셨다고요?
괜찮습니다!
납입 기간 동안 하이브리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신 경우,
만기 납입 완료 시 고객님의 납입 금액 100%를 환급해드립니다.
(만기 납입 후 익월 해약 신청 시)
끝나지 않은 혜택,
제휴카드 할인
가장 많이 찾는 질문
더 궁금한 질문이 있다면 1:1 상담을 신청해주세요.
Q. 장례가 발생되면 어디로 전화하나요?
1533-7127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Q. 상조서비스를 이용 해야하는 이유는 뭔가요?
전문장례 인력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시면
심리적 불안감을 덜고 준비, 진행, 마무리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Q. 상조서비스 이용 시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장례에 필요한 전문 인력, 장례 용품, 의전 차량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Q. 납입 중간에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납입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발인 전 전액 일시불로 납부해 주셔야 합니다.
(현금, 카드, 계좌이체 모두 가능)
Q. 도서 지역도 상조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한 지역은 모두 가능합니다.
제주도는 별도 지사가 있어 진행 가능합니다.
Q. 소노아임레디는 안전한가요?
대기업 소노대명그룹 계열사로 규모가 큰 상조회사입니다.
또한 상조보증공제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Q.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상조 서비스 이외에 언제든지 크루즈 여행 서비스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상품 차액만 납부하면 가입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Q. 상조서비스를 사용할 대상자를 지정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상조서비스는 원하는 시기에 가입 고객님과
어떠한 관계의 분이던 장례를 치른다면 상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가입 후 계약 철회를 할 수 있나요?
15일 이내, 그리고 지원받는 가전을 배송받기 전에 가능합니다.
포장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단순 변심으로 인한 철회는 불가능합니다.
Q. 납입금 결제는 카드만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매월 납입금 자동이체는 체크 또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합니다.
납입 일자보다 늦게 납부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소노아임레디를
만족하고 계십니다.
미래를 위한 당연한 선택, 상조 서비스
소노아임레디가 후회 없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품 상담이 불가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품 상담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미동의 시 상품 상담이 불가합니다.